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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요청사항
합포장 동안 특정 물품의 포장지 제거를 원하지 않으시거나
따로 포장을 원하시는 등
원배송/합배송/재포장에 대한 다양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*요청사항 -> 직접입력 클릭 -> 메세지 입력
(2) 원배송 예약건
'원배송 예약건'으로 체크된 원배송 건은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,
(출발 항공편 전날 오후 6시 이전에 접수된 배송신청서 한정)
EX 1. 부피무게와 실제무게의 차이가 크고 줄일 수 있는 경우
EX 2. 박스가 파손되어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
EX 3. 그 외 사유로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
를 제외하고 당일출고가 가능합니다.
그 외, '원배송 예약건'이 아닌 원배송은 다음 항공편 이용 (차주 수요일)으로 접수됩니다.
(3) 신청하기 / 임시저장
( 3 - 1 ) 신청하기
- 추가 및 변경 할 내용이 없을 경우, '신청하기' 클릭 하시면 최종 신청이 됩니다.
※ 최종 신청이 된 후에는 송장 번호 추가, 받으시는 분 정보 등 추가 및 변경이
불가 하며, 추가 및 변경을 원하시면 '신청서 취소' 후,
배송신청서 재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( 3 - 2 )
임시저장 - 송장번호 추가와 받으시는 분 정보 등 변경 가능합니다.
※ 임시저장 후, '신청하기'를 누르지않으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
(4) 카카오톡 / 현지 트랙킹 문자 서비스 관련 안내
( 4 - 1 )
부자 컴퍼니의 차별화된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는 회원 가입 시 적어주시는
카카오톡이 연동된 핸드폰 번호(EX. 10 1111 1111 or 50 111 1111 ) 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
다른 번호 사용 및 등록은 알림 서비스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(카카오톡 알림은 현지 통관 완료까지 안내 제공됩니다.)
( 4 - 2 )
배송신청 해주실 시에는 현지 핸드폰 번호(EX. 50 111 1111)를 적어주셔야
현지 배송 안내 문자가 제공됩니다.
(현지 배송 안내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되시며, 현지 번호만 안내 가능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