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가이드

FRESH 배송안내

[필독]원활한 신청을 위한 신청서 이용 안내
작성일 21-11-08 21:56   

본문

(1) 요청사항​ 



합포장 동안 특정 물품의 포장지 제거를 원하지 않으시거나 


따로 포장을 원하시는 등

 

원배송/합배송/재포장에 대한 다양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


*요청사항 -> 직접입력 클릭 -> 메세지 입력



2b8fc751b01c1fb03f7d06afb444e240_1636376167_2983.jpg
 



(2) 원배송 예약건 



'원배송 예약건'으로 체크된 원배송 건은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,

 (출발 항공편 전날 오후 6시 이전에 접수된 배송신청서 한정)

 

 

EX 1. 부피무게와 실제무게의 차이가 크고 줄일 수 있는 경우

 

EX 2. 박스가 파손되어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

 

EX 3. 그 외 사유로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

 

 

 

를 제외하고 당일출고가 가능합니다.

 

그 외'원배송 예약건'이 아닌 원배송은 다음 항공편 이용 (차주 수요일)으로 접수됩니다.




2b8fc751b01c1fb03f7d06afb444e240_1636376191_8004.jpg
 




(3) 신청하기 / 임시저장 




( 3 - 1 ) 신청하기 


- 추가 및 변경 할 내용이 없을 경우, '신청하기' 클릭 하시면 최종 신청이 됩니다. 


※ 최종 신청이 된 후에는 송장 번호 추가, 받으시는 분 정보 등 추가 및 변경이

   불가 하며, 추가 및 변경을 원하시면 '신청서 취소' 후, 

   배송신청서 재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 




( 3 - 2 )


임시저장 - 송장번호 추가와 받으시는 분 정보 등 변경 가능합니다. 


※ 임시저장 후, '신청하기'를 누르지않으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 






44692028c5708d726ce684a744b9d3aa_1636615415_873.jpg
 







(4) 카카오톡 / 현지 트랙킹 문자 서비스 관련 안내  




( 4 - 1 )

부자 컴퍼니의 차별화된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는 회원 가입 시 적어주시는 

카카오톡이 연동된 핸드폰 번호(EX. 10 1111 1111 or 50 111 1111 ) 로 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 

다른 번호 사용 및 등록은 알림 서비스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

(카카오톡 알림은 현지 통관 완료까지 안내 제공됩니다.)



( 4 - 2 )

배송신청 해주실 시에는 현지 핸드폰 번호(EX. 50 111 1111)를 적어주셔야 

현지 배송 안내 문자가 제공됩니다.


(현지 배송 안내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되시며, 현지 번호만 안내 가능합니다.)